잡담

방탈출d&r2 1-11

acidpop 2014. 3. 19. 10:29
반응형

방 탈출 D&R 2 1-11 스테이지 공략

 

 

 

 

일단 첫 화면부터 상당히 어둡습니다.

그럴때는 당황하지 않고.. 왼쪽 의자에 보시면 천 쪼가리가 보입니다.

천 쪼가리 획득

 

 

오른쪽 아래를 보시면 꼬챙이가 보입니다.

꼬챙이 획득

 

 

이 둘을 조합해 줍니다.

 

 

그러면 꼬챙이 끝에 천쪼가리를 붙이는 수공업을 하게 됩니다.

 

 

 

자 이 꼬챙이를 왼쪽편에 보이는 희미한 불씨에 사용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불 붙은 꼬챙이를 다시 얻게 됩니다.

 

 

자 이제 이 불 꼬챙이를 천장에 있는 촛대에 사용합니다.

 

방이 밝아졌습니다!!

 

책상 위 중간에 사람 오형을 뜬 무언가가 있네요

 

터치해봅니다.

 

 

사람 모양을 보니 왼쪽을 보는 사람, 오른쪽을 보는 사람으로 나눠지네요.

 

 

 

왼쪽 상자 입니다.

아까 왼쪽을 보고 있는 사람 기준으로 주변에 박혀 있는 보석수를 색깔 별로 입력해 봅니다.

3285가 되겠네요.

그러고 나서 가운데 걸쇠를 터치

 

 

하트 모양의 열쇠를 얻게됩니다.

 

 

오른쪽 상자도 마찬가지로 오른쪽을 보는 사람 기준 보석색깔별 개수를 입력합니다.

1746이 되겠네요

 

 

스페이스 열쇠를 얻었습니다.

 

 

 

방에서 왼쪽벽에 보너스 퀴즈로 보이는게 보입니다.

터치 터치

 

 

 

흰색 X 보라 X 빨강 X 녹색

각 색깔별로 곱하라는군요.

아까 사람 모양 보석 박혀 있던것 기억하시나요.

각 색깔별 모든 보석 개수를 곱해봅니다.

흰색(11) X 보라(12) X 빨강(4) X 녹색(9) = 4752

 

4752를 입력하고 Enter 하시면 보너스 별을 얻게 됩니다.

 

 

왼쪽 동상 목에 무언가가 걸려있네요 터치해봅니다.

반쪽 짜리 펜던트를 얻게 됩니다.

 

 

책상 오른쪽에 보시면 또 다른 반쪽짜리 펜던트가 보이네요

터치합니다.

 

이렇게 얻은 펜던트를 조합해 줍니다.

 

보너스 별 획득!!

 

 

 

다시 방으로 돌아와서 중간에 액자를 자세히 보니 양쪽 옆에 구멍이 보이네요.

 

일단 왼쪽을 터치해봅니다.

 

 

 

무늬가 하트 무늬네요.

 

아까 책상 상자를 열고 얻은 열쇠 중 하트 모양 열쇠를 사용해 봅니다.

 

 

액자 오른쪽을 터치해봅니다.

이번에는 스페이드 모양이네요.

 

아까 얻은 스페이드 열쇠를 사용합니다.

 

 

그러고 나서 액자를 터치해주면

 

액자가 걸려 있는 곳이 문입니다.

 

열렸네요!!

 

반응형